엘리인사이드

제주도 해비치cc 라운딩 후기 본문

골프

제주도 해비치cc 라운딩 후기

엘리인사이드 2020. 8. 4. 21:12

 


5월말에 방문했던 제주도 #해비치cc

2인 라운딩의 성지! ⛳🏌️‍♀️💙

2인 노캐디 가능하고 카트비도 2인 적용되서 너무 좋아요😘

#셀프라운딩 의 경우 D-3 해비치에서 문자메세지 옵니다.

볼 닦는 수건 챙기라구요ㅎㅎ

클럽하우스 내부 깔끔하고 고급져서 좋아요.

 

카트는 자동, 수동 둘 다 가능하구요.

카트 내부에 있는 안내문 참고하세요.

출발 전에 카트 이용법 다 설명주시니까~ 걱정 노노!

페어웨이 진입은 잔디관리 때문에 안되구요.

레일 따라 카트가 움직이기 때문에 들어가기도 어려워요ㅎㅎ

이번에 카트 내부에서 지도 볼 수 있게 바뀌었어요.

스마트스코어는 아니지만

플러스, 마이너스 누르면서 스코어 저장도 할 수 있고 좋네요😊

거리측정기보다 카트 내부에 있는 지도가 더 정확해요.

보이스캐디는 중간 깃대를 지점으로 계산을 한다면

카트 내부에 있는 지도는 카트를 공 근처에 세우면 알아서 거리가 정확하게 나오네요👍

이번에는 회원제코스로 라운딩 했구요.

전반전은 팜 코스, 후반전은 스카이 코스로 돌았어요.

회원제코스 , 스카이 코스는 아기자기하니 조경이며 잔디관리가 잘되어 있고, 페어웨이 큼직큼직하니 넓어서 좀 더 쉬운 것 같아요. 스코어가 잘 나와요.

길이가 길고 페어웨이 넓어 오비가 잘 안나요. 맘 놓고 휘둘렀어요😁


대중제코스밸리, 레이크 코스는 풍차 돌아가는거 보이고, 특히 레이크 코스는 해저드랑 벙커가 많아 코스 난이도가 있어 더 재밌어요.


코스공략법은 해비치cc제주 홈페이지에 자세하게 나와있으니 라운딩 전에 참고하세요!

약간 비오는 날씨였는데 ☔💦

잔디 상태 좋았어요.

평지형이라 비가 많이 와도 라운딩 할 수 있을거 같더라구요.

 여기는 레이디티 대우가 좋아요👍 육안으로 봐도 엄청 차이나는 곳이 많았어요🤭🤭

양잔디에 잔디 관리 최상이고 조경 잘해놔서 특이한 식물 보는 재미가 있네용

전반전 끝나기 전에 카트 내에서 그늘집 메뉴 주문할 수 있어요🤗 바로 준비되어서 나오구요.

저는 짜장면을 주문했는데 약간 물기가 많은 짜장면이라 제 입맛에는 안 맞았어요😅

후반전 #스카이코스 ⛳

현대차가 운영하는 곳이라 현대차, 기아차 로고가 곳곳에 있어요ㅋㅋ

 

 

#카카오캘러웨이골프우산 #캘러웨이우산

 

 2인 라운드의 성지 제주도해비치cc 추천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