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인사이드

가평 베뉴지cc 라운딩 후기 본문

골프

가평 베뉴지cc 라운딩 후기

엘리인사이드 2020. 7. 31. 08:30

 

베뉴지cc 라운딩 후기

 

 

 

 

베뉴지cc

- 가입 후 첫 라운딩시 2만원 할인쿠폰 들어옴.

가평에 있는 베뉴지cc 갔다왔어요~

 

 

 

 

 

 

겨울에 방문했을 때 신규골프장이어서 보이스캐디 먹통이었는데

 

지금은 보이스캐디 홈페이지 들어가서 업데이트 하고 나니까 골프장 인식 잘되더라구요~! 😆

 

꼭 업데이트 해서 가져가세요~

 

아 그리고 이제 여기 스마트스코어 시스템으로 바뀌었어요ㅎ

이제 어플로 점수 확인할 수 있어서 좋네요👍

 

 

 

 

 

 

겨울 이후 오랜만에 방문했는데 잔디 파릇파릇 올라오니 정말 많이 달라진 느낌이네요ㅎㅎ

 

 

 

 

 

 

빨강, 노랑, 파랑~ 여기는 카트가 알록달록 예뻐요❤💛💙

 

란딩 가기 전에 베뉴지cc 홈페이지에서 코스공략도 보고 가시면 도움 될 것 같아서 링크 걸어뒀어요.

 

 ↓ 베뉴지cc 코스공략도 ↓ 

https://www.venuegcc.com/Web/course/courseinfo.asp

 

베뉴지CC, 베뉴지컨트리클럽

베뉴지CC, 베뉴지컨트리클럽, 베뉴지컨트리클럽소개, 퍼블릭27홀골프장, 신규골프장

www.venuegcc.com

 

 

 

 

 

잔디 상태는 좋아요! 근데 폭우 이후로 모래가 많아요.

 

지코스는 절벽처럼 생긴 워터해저드가 많아서 정교하게 쳐야해요. 끊어서 끊어서 쳐야해요. 저는 지코스가 제일 재밌더라구요♡

 

휴코스는 코스 자체가 좁고 그린 언듈레이션이 심해요.

 

산악지형이다보니 오르막 포대그린이 많았는데 거리가 길지 않아서 그런대로 점수는 잘 나오더라구요.

 

휴코스 마지막홀 내리막 PAR5홀에서 이벤트! 버디시 맥주 300cc 4잔~ (단, 미리 안주 신청시에 해당😨)

 

힐코스는 계속 오르막~~ 5번홀 정상에서 내려보는 경치가 좋아요.

 

 

 

오케이존 표시가 되어 있어서 상대방한테 오케이 줄까 말까 고민 안해도 되서 좋아요😁

 

 

여름에 방문하니까 가장 좋았던 점은!!!

5번홀 지나서 그늘집에서 무료로 아이스크림🍦 먹을 수 있는거였어요.

전반전 그늘집에도 아이스크림🍦 있었고, 후반전 그늘집에도 있었어요! 시원하게 에어컨 속에서 앉아서 죠스바 먹었습니다ㅎㅎ

이런 이벤트 너무 좋아요😋💙 #베뉴지cc 최고!

 

 

그늘집 추천 메뉴~ 닭강정! 35,000원이고 양은 작지만 부드럽고 속이 촉촉함! 맛있어요~

 

 

 

 

스케일이 큼직큼직하지는 않지만 여자들이 좋아할만한 아기자기한 곳이 많아요.

 

공 안치고 여기서 물에 발 담그고 놀아도 재밌겠어요😁😁

 

 

 

 

 

 

 

힐코스 마지막홀 PAR5 골대이벤트해요~ 

 

골대까지 130m

 

내기하는 사람들은 피해야할 이벤트네요🤣🤣ㅋㅋ

 

 

 

도전 정신을 불러일으키는 골프장,

 

베뉴지cc 추천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