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인사이드

홍천 세이지우드cc 라운딩 후기 본문

골프

홍천 세이지우드cc 라운딩 후기

엘리인사이드 2020. 7. 28. 19:00

 

 한국의 10대 골프장인 ⛳🏌️‍♀️

미래에셋에서 운영하는 홍천 세이지우드cc 갔다왔어요.

예전에는 블루마운틴cc 였는데 이름 바꾸고 새단장 했더라구요🤗

 

 

#세이지우드cc홍천 은 드림코스, 비전코스, 챌린지코스로 구성된 27홀 퍼블릭 골프장이에요.

슬리퍼, 민소매, 청바지는 허용되지 않는다고 하네요.

 

 

 뷰가 끝내주죠👍👍 스위스 부럽지 않네요ㅎㅎ

 

 

클럽하우스 인테리어도 고급스러움 뿜뿜😍

클럽하우스 현관에 카운터, 용품샵, 우측에는 식당이 있어요.

 

 

반대쪽에는 와인이 진열되어 있었구요.

 

 

락카룸은 같은 층에 있지 않고, 엘레베이터나 계단 이용해서 한 층 내려가면 나오더라구요.

 

 

우측이 락카룸이에요~

 

 

락카룸 이용 방법

 

 

락카룸 옆에는 쇼파와 그림들이 전시되어 있어요.

 

퍼팅연습장

벌써 단풍나무가 곳곳에 있더라구요. 여긴 가을에 오면 정말 예쁘겠단 생각이 들었어요.🍁🍃🍂

 

 

미리 와서 퍼팅 연습하시는 분들이 많았어요👍

저 레슨해주시는 투어프로님께서도 미리 가서 퍼팅 연습해야 한다고 말씀하시는데 미리가서 하는게 쉽지 않네요🤦‍♀️🤦‍♀️ 반성ㅜㅜ

 

 

저는 드림코스랑 비전코스를 돌았구요.

스마트스코어 방식은 아니지만 카트 내부에 지도가 있어 편리합니다.

저는 보이스캐디에 의존하며 다녔어요😆
헤헷

 

 

세이지우드cc 홍천 Rocal Rule

Rule 1. 경계는 다음과 같이 적용한다.
          - OB: 백색말뚝
          - 워터해저드: 적색말뚝
          - 병행 워터해저드: 적색말뚝과 적색선

Rule 2. 코스 내의 화단, 배수로, 맨홀 등 인공 구조물과 수목 주변의 잔디 재취지 및 지주대는 벌타없이 드롭한다.

Rule 3. 드림코스 2번홀은 여자 PAR 6로 진행한다.

Rule 4. 챌린지 코스 6버홀은 안정상 그린을 직접 공략할 수 없다.

위 이외의 사항은 대한 골프 협회의 규칙을 적용한다.

드림코스 2번홀 여자 PAR 6홀!! 저 PAR 6홀 처음 봤어융~~!!

 

'오~ 버디 할 수 있겠다☺' 생각했는데... 버디는 무슨ㅠ 보기했어요ㅋㅋ

 

결국 골프는 어프로치랑 퍼터인가봐요🤣🤣

 

 

푹신한 양잔디에 디봇도 눈에 띄지 않고 관리 상태가 엄청 좋드라구요👍👍👍

 

약간씩.. 그린에 미세한 모래가 깔려있었구요.

러프에 들어가면 공이 잘 안보여요~

골프공 두 개 잃어버렸어요😭

공 찾으려다가 뱀 나올까봐 무서워서 포기했어요ㅋㅋ

 

산악 지형이다보니 포대그린이여서 좀 치기 어려웠지만 재밌어요~!!😘

 

 

잭니클라우스 디자인사가 설계한 코스여서 그런지 잘 짜여진 코스와 풍경이 정말 예술이에요👍🏌️‍♀️

 

거리고 길고 페어웨이도 넓고 큼직큼직하니 스케일도 크고 아주 만족했어요💚💙💛

 

 

기회가 되면 여기서 숙박도 해보고 싶어요~ 수영장이랑 객실 좋다는 평이 있어서 궁금하네요😁

 

 

 

 

 

란딩 끝나면 수기로 스코어카드 적어서 줍니다.

 

이상 홍천 세이지우드 라운딩 솔직후기를 마칩니다.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