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인사이드

제주도 에코랜드cc 노캐디 라운딩 후기 본문

골프

제주도 에코랜드cc 노캐디 라운딩 후기

엘리인사이드 2020. 7. 29. 16:17

 

 

 

 

5월말에 방문한 에코랜드cc

2번째 방문이였어요😘

2인 노캐디에 카트비도 2인 적용되고(카트비 1인 2만원)

카트 페어웨이 진입 가능해서 해외로 골프 여행 간 느낌이에요ㅎㅎ

 

 

 

 

오~ 2011년에 KLPGA 넵스마스터피스 대회를 개최한 곳이었네요

 

 

 

 

락카룸

 

 

 

 

스타트 하우스 메뉴~ 메뉴는 변동이 있는 것 같고 제가 갔을 때는 두부김치, 김밥, 열무국수, 어묵탕, 아이스커피, 원두커피, 계란 팔고 있었어요😊 골프 용품도 여기서 판매중이구요.

 

 

 

 

의자있는 여기가 제일 예쁜거 같아요😘😘 알록달록

 

 

 

 

유럽풍 아기자기한 동화마을 같아요~

에코랜드cc
에코, 와일드, 비치힐스로 구성된 27홀 퍼블릭 골프장.
오후 1시 이후 인터넷 회원 런치뷔페 제공, 캐디동반팀 런치뷔페 제공, 추가 라운드 시 추가 홀 카트비 면제와 런치뷔페 제공 이벤트 진행 중

 

 

출처: www.ecolandjeju.co.kr 코스공략도

 

 

스마트스코어 시스템을 사용하고 있고, 카트 내부에서 지도 볼 수 있어요👍

저는 전반전은 와일드코스, 후반전은 비치힐스코스를 돌았어용,,

 

 

 

 

여기는 가을이 가장 예쁜데 곳곳에 억새 관련 시가 있어요ㅎㅎ

 

 

 

 

저번에 방문 했을 때 숲 속으로 돌아다니면서 새소리 물소리 들을 수 있던 #에코코스 청량감 있고 좋았는데요~

이번에 #와일드코스 는 처음가보는 코스였는데 해저드 많고 재밌었어요😘

와일드코스는 6번홀 멀리서 해저드가 있는지 잘 안보이기 때문에 거리 계산을 잘해야 합니다~

#비치힐스코스 는 8번 아일랜드홀이 정말 예뻐요👍👍

 

 

 

 

카트 페어웨이 진입 가능한데 잔디 상태 좋구요~

운동량은 적어요ㅎㅎ

 

 

 

국내 유일 무농약 친환경 골프장인데 잔디 상태 좋아요😘

 

 

🌳매실원🌳

 

 

 

비치힐스코스 8번 아일랜드홀

 

 

 

 

제주도 2인 노캐디 라운딩 가능하고 카트 페어웨이 진입 가능한 에코랜드gc 추천해요!

Comments